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5-10-20     임규도 기자
GS글로벌이 겨울철을 맞아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혹한기 운행이 잦은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 환경을 지원하고 겨울철 차량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전기트럭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무상 서비스 캠페인은 다음 달 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BYD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 총 32개소에서 진행된다.
 

겨울철 기본점검 5가지 및 유지보수 3가지를 중심으로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일부 소모품은 무상 지원한다.

주요 점검 항목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경고등 및 냉각수 상태 ▲워셔액 및 에어필터 ▲ 그리스 주입 및 하체 조임부 점검 등이 포함된다. 무상 보충 및 교환 항목으로는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GS글로벌 모빌리티사업부 관계자는 “T4K 고객들이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정기적인 점검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트럭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차량 운영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