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BYD 1톤 전기트럭 T4K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5-10-20 임규도 기자
이번 캠페인은 혹한기 운행이 잦은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 환경을 지원하고 겨울철 차량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전기트럭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무상 서비스 캠페인은 다음 달 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BYD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 총 32개소에서 진행된다.
겨울철 기본점검 5가지 및 유지보수 3가지를 중심으로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일부 소모품은 무상 지원한다.
주요 점검 항목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경고등 및 냉각수 상태 ▲워셔액 및 에어필터 ▲ 그리스 주입 및 하체 조임부 점검 등이 포함된다. 무상 보충 및 교환 항목으로는 ▲냉각수 ▲워셔액 ▲에어필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GS글로벌 모빌리티사업부 관계자는 “T4K 고객들이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정기적인 점검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트럭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차량 운영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