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전지현이 LX Z:IN과 함께 사는 이유로 창호·바닥재 특장점 소개

2025-10-27     이설희 기자
LX하우시스가 ‘LX Z:IN' 자사 광고모델 배우 전지현이 출연해 창호, 바닥재, 벽지 등 주요 제품의 특장점과 브랜드 철학을 소개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LX Z:IN으로 욕심 내세요’ 라는 주제로 제품 품질, 기술력을 전달한다. ▲개방감과 단열성을 동시에 높인 창호 ▲친환경 제품(바닥재·벽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인조대리석 등을 담았다.

모델 전지현이 LX Z:IN 창호, 바닥재, 벽지 등으로 완성된 공간에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어떤 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우리가 LX Z:IN과 함께 사는 이유’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신혼부부·육아가정·반려동물가정·자가구입가정 등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별로 맞춤형 제품들을 추천해 주는 컨셉의 ‘공감형 소재 광고’도 함께 선보인다.

신혼부부에게는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벽지 ‘디아망 포티스’, 육아 가정에는 층간소음 고민을 덜어주는 바닥재 ‘엑스컴포트’, 반려동물 가정에는 미끄럼을 줄인 바닥재 ‘에디톤 마루·스톤’, 자가구입 가정에는 평생 새집처럼 느껴지는 창호 ‘뷰프레임’ 등을 제안하는 숏폼(짧은 영상) 광고도 공개할 예정이다.

LX하우시스는 오는 11월 말까지 유튜브와 주요 SNS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중심으로 전개해 스마트폰 및 온라인 채널에 익숙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갈 계획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인테리어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