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라이프 큐레이션’ 담은 신규 광고 두 편 추가 공개

2025-10-31     서현진 기자
보람그룹이 ‘라이프 큐레이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서비스를 담은 신규 광고 두 편을 추가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 공개된 ‘아버지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의 연장선이다. 지난 광고는 실버 세대의 은퇴 이후 삶을 다뤘고 이번 시리즈는 생애 전반으로 시야를 확장해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한층 구체화했다는 설명이다.
 
▲보람그룹 새 광고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일부 장면이다

먼저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에는 크루즈·웨딩·생활서비스 등 보람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장면이 담겼다. 이를 통해 보람그룹이 제시하는 라이프 큐레이션 서비스의 종합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배우 이성민의 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삶의 전 과정에서 고객 곁을 지키는 동반자’의 핵심 가치를 전달할 방침이다.

동일 공개한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에서는 배우 강하늘과 함께 보람그룹의 웨딩 서비스를 소개하며 결혼 준비 단계를 담았다.

보람그룹은 해당 광고에 이어 캠페인 최종편을 추가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광고캠페인을 통해 ‘토탈 라이프케어’를 넘어 ‘라이프 큐레이터’로 도약하겠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명확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우리네 일상의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된 라이프 큐레이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고객의 인생 여정을 함께하는 ‘라이프 큐레이터’로서 역할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