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DRC 홍대'서 붉은사막 팝업 진행..."게임 시연하고 이벤트 즐기세요"
2025-10-31     양성모 기자
			펄어비스는 지난 9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의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과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을 위해 AMD와 전략적 협업에 나서기도 했다.
1층에서는 다트&해머 체험, 내부 포토존, SNS 이벤트 및 페이스페인트, 퀴즈 이벤트, 랜덤 룰렛 등 다양한 오프라인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2층에서는 AMD 라이젠, AMD 라데온 기반의 고성능 PC와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으로 붉은사막 데모를 체험할 수 있다.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전투부터 상호작용이 돋보이는 임무 수행, 사실적인 오픈월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붉은사막 세계관을 테마로 한 참여형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탬프 투어, 룰렛, 다트 등 인터랙티브 프로그램과 할로윈 시즌을 맞아 붉은사막-할로윈의 페이스페인팅 이벤트가 마련됐다.
붉은사막 보스와 주요 캐릭터를 배경으로 제작된 포토존과 붉은사막 캐릭터들로 꾸며진 코스프레어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추첨을 통해 '붉은사막' 한정판 그래픽카드, 장패드, 담요, 후드티, 백팩, 마그넷 등 다양한 굿즈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광호 펄어비스 홍보실 책임리더는 “자체 게임엔진 개발한 붉은사막의 광할한 오픈월드와 실감나는 전투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접점을 확대할 것“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양성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