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몰 리뉴얼 오픈...간편결제 도입해 쇼핑 편의성 개선
2025-11-24 정현철 기자
이번 리뉴얼은 락앤락몰의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과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기획전, 이벤트, 추천상품 등을 고객의 행동 패턴에 따라 배치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또 고객의 쇼핑 활동을 분석해 관련 상품 추천, 맞춤형 콘텐츠, 신제품 소식, 핫딜 정보 등을 제공한다. 간편결제 기능까지 추가해 쇼핑 편의성을 개선했다.
메인 카테고리는 ▲보관 ▲조리 ▲주방 ▲야외/여행 ▲가전 ▲생활잡화 총 6개로 주력 제품군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리틀럽’, ‘마에스트로’, ‘프리저핏’, ‘메트로’ 등 브랜드 카테고리로도 찾을 수 있다.
브론즈 등급은 락앤락몰 회원가입 즉시 부여된다. 혜택은 5% 할인쿠폰과 웰컴포인트가 지급된다.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 등급은 구매액 또는 횟수에 따라 부여된다. 혜택으로 구매액의 1~3% 포인트 적립, 2~4% 상시 할인, 생일 축하 10~20%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멤버십 데이’를 신설해 매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품 추가 할인, 포인트 적립 등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상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쇼핑몰 구조와 카테고리를 재정비하고, 모듈형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편리한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 고객별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멤버십 기능을 강화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쇼핑 스타일을 세심하게 분석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업그레이드된 사용 편의성과 멤버십 혜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을 전개하며, 글로벌 대표 생활용품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락앤락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1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게릴라 타임세일, SNS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