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CU·GS25에서 '오쏘몰 이뮨 1일분' 출시...소비자 접점 확대
2025-11-26 정현철 기자
이번 입점은 오쏘몰의 국내 판매 확대를 목표로 진행됐다. 기존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등 채널에 이어 편의점까지 판매망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게 됐다.
‘오쏘몰 이뮨 1일분’은 면역기능과 기초영양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총 18가지 영양성분 중 14종을 액상에 담아낸 고농축 제품이다. 비타민C·아연 등 다양한 미량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지난 2020년 오쏘몰을 국내 도입한 이후 시즌 패키지 다양화,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 등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멀티비타민 전체 유통채널 판매 1위 브랜드로 육성했다.
동아제약 오쏘몰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