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이마트 노브랜드와 '두꺼비 홈술포차' 안주류 5종 출시

2025-12-08     정현철 기자
하이트진로는 자사 소주 브랜드 ‘진로’가 ‘이마트 노브랜드(No Brand)’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안주류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리빙 분야 브랜드와 협업으로 신선하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기획은 연말 시즌 맞이 홈술, 홈파티족을 위해 가성비 안주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하이트진로는 협업 안주류에 진로의 두꺼비 이미지를 더했다.
협업 상품은 ▲불오징어스낵, ▲직화무뼈불닭발, ▲당면쏙어묵탕, ▲칼칼포차우동, ▲양파감자전믹스 등 5종으로 가격은 1000원대에서 4000원대로 출시됐다. 현재 250여개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이마트, SSG에서는 오는 1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홈술,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즐거운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브랜드와 협업해 가성비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 진로는 특색 있는 마케팅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