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4번째 시티몰 형태 'BYD Auto 스타필드 안성 전시장' 오픈
2025-12-15 임규도 기자
신규 전시장은 스타필드 마켓 일산, 스타필드 시티 명지,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에 이어 4번째 시티몰 형태의 BYD 승용 전시장이다.
안성 전시장은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위치했으며 총 면적 약 45평 규모에 3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전시장 운영은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담당한다.
BYD코리아는 스타필드와 같은 복합 쇼핑몰에 전시장을 입점시켜 일상의 소비 동선 안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자연스럽게 높이고 있다.
BYD 스타필드 안성 전시장은 쇼핑·문화 중심 복합 공간에서 가족 단위 방문객과 쇼핑 고객에게 ‘일상 밀착형’ 전기차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BYD코리아는 안성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BYD 리유저블백, 니트백 등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스타필드 안성 전시장에서 12월에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기내 캐리어를 증정한다.
권혁민 DT네트웍스 대표는 “스타필드 안성은 가족 중심 쇼핑 수요가 높고 유동 인구가 풍부한 만큼 BYD 브랜드가 가진 친환경 가치와 기술력이 많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고객이 일상 가까이에서 전기차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BYD코리아는 고객이 BYD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을 이해하고 기술에 대한 신뢰를 쌓으며 브랜드와 관계를 맺는 모든 과정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