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2025 스텔란티스 어워드’ 개최
2026-01-26 임규도 기자
‘스텔란티스 어워드’는 세일즈 및 애프터세일즈 전 영역에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현장 구성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매년 마련되는 행사로 올해는 총 5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세일즈 부문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할 만한 역량과 실적을 갖춘 우수 인재들에게 ‘세일즈 클럽’ 자격이 주어졌다.
브랜드별 최고 등급인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에는 지프에서 부산 김지훈, 의정부 이정운 등 10명이 선정됐다. 푸조에서는 의정부 김평근, 안양 이현우 등 총 5명이 이름을 올렸다.
고객 경험과 세일즈 전문성 향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 ‘세일즈 클럽 스타 멤버’도 다수 배출됐다.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에게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할 수 있는 1년간 브랜드 차량을 제공한다.
올해 지프 마스터 멤버에게는 ‘랭글러 4xe’, 푸조 마스터 멤버에게는 ‘푸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가 각각 지원된다. 실제 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 각 브랜드의 기술력과 주행 감성을 고객에게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A/S 부문에서는 서비스 품질, 고객 응대 전문성, 정비 기술력 등 세부 기준을 바탕으로 최우수 센터와 우수 인력이 선정됐다. 베스트 서비스센터에는 지프 의정부와 푸조 안양이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