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킹 오브 파이터즈’ 컬래버레이션 진행
2026-01-30 임규도 기자
이번 협업은 이날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KOF 특유의 파이팅 감성과 개성을 담은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등장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용자들은 KOF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캐릭터 마이 시라누이, 나코루루, 이오리 야가미를 모티브로 한 신규 캐릭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마이 시라누이의 상징적인 스타일과 전용 총기 스킨 ▲아이누 전통 의상을 재현한 나코루루 세트 ▲붉은색과 검은색이 대비되는 이오리 야가미의 강렬한 의상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외형이 전장에 구현된다.
공중과 지상에서도 킹 오브 파이터즈 테마 콘텐츠가 적용된다. ‘아케이드 VS 글라이더’와 ‘킹 오브 파이터즈 낙하산’이 추가된다.
전투에서는 3단계로 강화할 수 있는 ‘플레임 댄스 부채 프라이팬’을 통해 우아함과 파괴력을 동시에 갖춘 근접 전투를 펼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케이드 KO 헬멧, 아케이드 KO 백팩, KOF ’97 오브제 등 레트로 아케이드 감성을 담은 아이템이 추가된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KOF 테마 ‘프라이즈 패스’도 운영된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캐릭터 세트와 이모트 등 다양한 KOF 한정 보상을 단계별로 해금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