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 리뉴얼…원데이 시공 OK

2026-02-03     이설희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바스는 타일 대신 대형 패널인 ‘이지패널’과 ‘이지플로어’를 활용한 욕실 시공 패키지다. 이를 통해 욕실 시공 시 발생하는 소음, 분진, 누수 걱정을 줄이고 시공 시간을 단축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원데이 시공도 가능하다.

특히 패널 간 연결 부분의 몰딩을 숨겨 결합하는 ‘히든메지몰딩공법’으로 몰딩의 외부 노출을 없애 유지관리가 쉽고 개방감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과 구성품 강화에 중점을 뒀다. 특히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기존의 라인업을 3가지 핵심 디자인 패키지로 재구성했다.
 
▲이지바스 '어반 소프트' 패키지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 패키지는 ▲부드러운 그레이 스톤의 결을 살린 ‘어반 소프트’ ▲따뜻한 샌드 톤의 콘크리트 질감을 살린 ‘코지 내추럴’ ▲마블 비앙코의 베인 패턴의 ‘모던 시크’ 등이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와 함께 최근 인기가 높은 무광 니켈 수전과 스테인리스 수전 등 프리미엄 수전이 구성품에 추가된다.

이지패널은 UV 코팅 처리가 된 칼슘보드를 사용해 오염에 강하고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이지플로어는 엠보 가공으로 미끄럼 사고를 방지하고 낮은 열전도율로 따뜻한 보행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생활주변방사선 안전관리법에서 정한 라돈 방출 기준치를 충족하고 KC인증을 획득했다.

이와 함께 KCC글라스 홈씨씨는 창호 시장에서 검증된 ‘완성창’ 개념을 이지바스에 도입해 본사가 인증한 시공팀을 통한 안심 표준 시공과 시공 후 제품 품질에 대한 1년간의 품질 보증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