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 박 "탑과 키스 한방으로 이렇게 떠 오를 줄 몰랐다"

2008-03-07     스포츠 연예팀

필리핀의 한국계 스타 산다라 박(24)이 7일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며 네티즌의 관심을 순식간에 모았다.


현재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기자로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산다라 박은 거미의 4집 '컴포트(Comfort)'의 타이틀곡 '미안해요'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소식과 함께 빅뱅의 탑과 함께 키스 신을 찍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1위, 다음 '실시간 뉴스 검색어' 순위 4위에 동시에 올랐다.

   이밖에도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서는 1위 산다라 박에 이어 2위 거미 미안해요, 3위 거미, 4위 탑, 5위 탑 키스 신까지 산다라 박과 연관된 단어가 5위까지 싹쓸이했다. 다음 '실시간 뉴스 검색어'에서는 2위에 탑 키스 신이 올랐다.

   산다라 박은 '미안해요' 뮤직비디오에서 탑과 연인 사이로 등장해 키스 신을 촬영했다. '미안해'라는 말만 남기고 떠난 여자친구로 인해 방황하며 후회하는 탑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거미의 4집이 12일 공개돼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빨리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마음을 충족시키지 못해 죄송하다"며 "산다라 박에 대한 반응이 이토록 뜨거울 줄 몰랐다"고 말했다.(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