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대박' 이은, 5개월째 열애중...자두-엄승백 결별

2008-03-28     스포츠연예팀


자두와 개그맨 엄승백이 결별 소식과 함께 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은 평소 알고 지내던 권모씨와 5개월 가량 만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은은 미니홈피에 남자친구 권모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누군가 어깨동무를 하고있는 사진 밑에 '내가 부끄럽지 않도록 부담 느끼지 않도록 배려하는 당신의 손길이 참 좋습니다 요란스럽게 티나지 않게 언제나 반 발자국 뒤에서 나를 잡아줄 준비가 되어있는 당신의 사랑이 참 좋습니다'라며 공개적으로 열애사실을 밝히고 있다. 

또 남녀의 꽉 잡은 손 사진과 함께 `이런 설레임을 느낄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라는 글을 올렸다. 

이은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지난해 연말부터 사이가 가까워졌다. 취미도 비슷하고 성격도 잘 맞아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은은 인터넷 쇼핑몰 '으니(www.eunee.co.kr)'를 운영, 연 매출 30억원을 올리며 놀라운 사업수완을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자두와 엄승백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자두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은 결별했지만 여전히 친구로 남아 서로를 겪려하고 있다. 서로 활동 분야도 다르고 각자의 일로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소원해 진 것 같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연예인 신앙공동체 `미제이`를 통해 처음 만나 2006년 2월부터 교제해왔으며, 노숙자를 위한 봉사활동을 함께 하는 등 신앙활동도 함께 하며 사랑을 키워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