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과 김지우의 희한한 관계.."친구도 아니고애인도 아니고"
2008-04-08 스포츠 연예팀
"'우린 친구이상 연인이하 사이'"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손호영이 배우 김지우와의 관계를 표현한 말이다..
뮤지컬 ‘싱글즈’에서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손호영과 김지우가 최근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한국 관광객에 의해 촬영돼 인터넷에 확산되고 있다. 당연히 열애설도 퍼지고 있다.
이와 관련,손호영은 최근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지우와 뮤지컬을 통해 친해졌고, 좋은 감정을 갖고 있지다. 현재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사이다”라고 털어 놓았다.
일본에서 데이트와 관련, 손호영은 “일본여행은 뮤지컬에 출연했던 동료 4명이 동행했다.단 둘이 여행한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뮤지컬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만큼 ‘외국 여행도 왔고 분위기도 좋은 데 진짜 연인처럼 데이트 기분 한 번 내보자’고 했다.그래서 길에서 손도 잡고, 장난도 치며 다녔는데 그 모습이 사진으로 찍힌 것이다”라고 말했다.
손호영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아직 ‘열애’라고 말하기엔 조심스럽다.남자와 여자 사이는 아무도 모르는 것 아니겠냐”고 덧붙였다.
지난 3월 손호영-김지우의 열애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당시 손호영 소속사측은 “김지우와는 동료 사이다. 일본에서 식사를 같이 했을 뿐이다”라고 부인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