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출연진 "시청자여러분~ 너무 감사해요"
2008-04-20 스포츠연예팀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결혼했어요’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미니홈피에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이휘재, 김원희, 이혁재가 진행하는 ‘우리 결혼했어요’는 앤디-솔비, 크라운제이-서인영, 알렉스-신애, 정형돈-사오리, 각각 네 커플이 가상으로 신혼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6회까지 진행됐다.
신애는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는 내가 행복하고 하루하루 즐겁습니다. 더 노력하고 밝게 살려합니다”라며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넘치는 사랑 주셔서…”라고 전했다.
크라운제이는 “일밤 우리 결혼했어요, 따뜻한 사랑 감사드립니다. A A A~”라고 글을 남겼다.
솔비 역시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관심 때문에 열심히 방송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쥬얼리의 서인영은 “울 서방은 역시 A!”, “저놈에 목걸이 나도 걸어봤다”며 크라운제이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오리는 “우리 돈돈,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라며 하트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20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 6회에서는 다정히 손을 잡고 청계천으로 나들이 나선 알렉스-신애, 앤디와 함께 신화 멤버와 만나는 솔비, 사오리를 위해 도시락을 싸고 노래를 불러주는 정형돈의 모습 등이 방송됐다.
한편, 알렉스와 신애가 동반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술렁였지만 사실무근이라고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