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깔끔 외모 SG워너비 새앨범 '라라라'로 컴백 대박예감!!!
그룹 SG워너비는 탈퇴하는 리더 채동하를 대신해 새로운 멤버로 활동하는 이석훈이 깔끔한 이미지로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석훈을 보고 ‘훈남 스타일’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는 것. 또 새로운 멤버에 대해 SG워너비의 다른 멤버들은 “훈훈한 외모에 가창력도 뛰어나다”며 치켜세웠다.
이에 대해 이석훈은 “고맙지만 자꾸 칭찬해주시니 너무 부담스럽다”면서 “앞으로 다른 멤버들과의 멋진 화음을 이루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SG워너비의 정규 5집 앨범이 선주문만 8만5천장에 달해 초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또 신곡 '라라라' 뮤직비디오가 엠투엠 3집 '새까맣게'의 후속편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SG워너비는 24일 정규 5집 앨범 'My Friend'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라라라'의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케이블 음악 채널 및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했다.
그런데 이번 뮤직비디오는 후배 가수인 엠투엠의 '새까맣게'의 후속편 격으로 제작된 것이라고.
뮤직비디오 '새까맣게'와 '라라라'는 흔한 러브 스토리가 아닌 공포물로 제작되었으며, 보육원 원장인 어머니가 아들과 보육원 출신 여자 친구의 사랑을 방해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SG워너비는 23일 12시 엠넷닷컴을 통해 5집 수록곡 전곡을 선공개했으며, 24일(목)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5일(금) KBS2 뮤직뱅크, 26일(토) MBC 쇼!음악중심, 27일(일) SBS 인기가요까지 주중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