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너무 쿨해서 여자친구 생사확인만!
2008-04-27 스포츠 연예팀
26일 에픽하이는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정규 5집 앨범 ‘피시스 파트 원(Pieces Part 1)’을 들고 오랜만에 출연했다.
MC 윤도현은 “MC, 라디오, 행사를 하면서 새 앨범을 발표하려면 시간을 정말 쪼개서 만들어야 한다. 다 바쁜 가운데 앨범을 만든 것 같다”고 말문을 열자,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다 싱글이니까 짝이 없다. 앨범 만드는 것 말고 할 것이 없다”라고 답했다.
윤도현이 “여자 친구도 없냐?”고 되묻자 타블로는 “미쓰라진은 있다”고 폭로했다. 미쓰라진은 “2~3주에 한번 잠깐 본다. 얼굴을 보고 ‘얘가 살아 있구나’라는 것을 확인한다. 여자친구도 내 얼굴을 보고 ‘죽어가는데 살아있구나’를 확인한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타블로는 “(미쓰라진의)여자 친구가 신났다는 소문이 있다. 일주일 한 번 보니 오히려 더 자유롭게 놀 수 있고 감시가 없어서 신나게 놀고 있다는 설이 있다”고 재차 폭로를 이어갔다.
이에 윤도현은 “미쓰라진이 여자 친구를 구속하는 스타일이냐?”고 질문을 던지자 미쓰라진은 “아니다. 굉장히 쿨하다. 차가울 정도로 쿨하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에픽하이는 5집 앨범을 작업할 당시의 이야기들을 공개했으며 신곡 ‘원’(one)을 비롯해 종전 히트곡 ‘팬’(fan), ‘플라이’(Fly)를 열창했다.
이날 ‘윤도현의 러브레터’에는 에픽하이를 비롯해 부가킹즈, 윈터 플레이, 패티김, 성시경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