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했어요' 신애- 알렉스 '기습뽀뽀' 솔비-앤디 '떠밀려 키스'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결혼했어요' 코너에서 27일 신애- 알렉스, 솔비-앤디커플의 로맨틱 '뽀뽀'가 이뤄져 시청자들을 열광케했다.
지난주 알렉스의 솔로 앨범 발매로 '일밤 하차설'로 네티즌들의 유감을 샀던 알렉스가 27일 방송된 '일밤-우리 결혼했어요' 코너에서 신애에게 기습 뽀뽀를 한 것.
이날 방송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네 커플의 봄 소풍 장면을 그렸다.
알렉스는 소풍을 준비하던 중 신애에게 '뽀뽀하고 싶소'라는 부분을 불러주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신애는 알렉스에 춤을 춰 달라 요청했고 이에 알렉스는 앤디의 하트 춤을 췄다. 알렉스는 신애에게 "이마에 뽀뽀해달라"며 보상(?)을 요구하는 듯하더니 앞이마에 기습 뽀뽀를 해 드디어 '뽀뽀하고 싶소'의 소원을 이루었다.
다른 한 쌍의 커플인 솔비-앤디도 깜짝 키스로 눈길을 끌었다.
솔비는 그룹 신화의 10주년 콘서트에 어머니와 함께 김밥 도시락을 양손 가득 들고 방문.
신화 멤버들은 솔비의 도시락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두 사람에 딸기 빼빼로 게임을 제안했다.
앤디가 입에 문 딸기를 솔비가 먹으려는 순간 동완이 솔비의 등을 밀쳐 입맞춤이 되는 돌발 상황이 발생. 이에 짓궂은 멤버들은 두 사람의 키스 모습을 놓칠세라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 하기도 했다.
한편, 정형돈-사오리는 서울 한강으로 소풍을 떠났지만 을씨년스러운 날씨에 마주쳐 울상. 정형돈은 연을 날리며 사오리의 마음을 달랬다. 크라운제이-서인영 커플은 '묻지마 여행'을 떠나 좌충우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