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것들 뽀뽀 땜에"..크라운제이-서인영.정형돈-사오리"우린 더 고단위 처방을"

2008-04-28     스포츠 연예팀

27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우리 결혼했어요’ 7회에서 앤디-솔비.알렉스-신애 커플의 기습 뽀뽀가 연일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크라운제이-서인영.정형돈-사오리 커플은 언제 키스를 하느냐" "키스는 단물이 빠졌으니까 더 자극적인 '접촉'을 할 가능성도 있다"며 법석을 떨고 있다.     

이날 솔비는 그룹 신화의 10주년 콘서트에 참여한 앤디와 멤버들을 위해 어머니와 함께 만든 김밥 도시락을 가지고 공연장을 찾아갔다. 신화 멤버들은 솔비와 앤디에게 딸기 빼빼로 게임을 제안했다.

두 사람이 얼굴을 마주 댄 채 딸기 하나를 입에 물고 짧은 조각 남기는 게임을 했다. 이 게임중에 신화 멤버 김동완이 솔비의 얼굴을 앤디 쪽으로 밀어  뽀뽀를 해 버렸다. 

알렉스와 신애는 도시락으로 준비해 온 샌드위치를 먹고 가수 하찌와TJ의 ‘남쪽 끝섬’의 가사 중 “뽀뽀하고싶소”를 흥얼거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신애가 알렉스에게 춤을 춰달라는 요청을 했다. 알렉스는 “이마에 뽀뽀를 해달라”며 춤을 췄다.

앤디의 하트 춤을 신니게 춘 알렉스는 신애에게 다가가 그녀의 앞머리를 매만지며 이마에 기습 뽀뽀를 했다.

 크라운제이-서인영은 기차를 타고 대구로 떠났고 정형돈-사오리는 서울 한강 둔치에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을 날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그러나 이들의 데이트는 다른 두 커플의 뽀뽀 때문에 빛을 보지 못했다. 때문에 더 '고단위 처방'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섣부른 전망까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