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서인영의 ‘Too much’, ‘우리 결혼했어요’ 메인테마곡으로
2008-05-09 헤럴드경제신문 제공
![]() |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기싸움’을 하면서도 서로 잘 통하는 부부로 톡톡 튀는 커플의 매력을 선사 중인 서인영-크라운제이가 함께 부른 노래가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테마곡으로 삽입된다. 크라운제이 측은 9일 크라운제이의 첫 디지털 싱글인 ‘Too much’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한국적인 힙합’을 지향하는 크라운제이와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서인영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만난 ‘Too much’ 는 '우리 결혼했어요' 에 출연중인 4커플들을 대표 하는 메인 테마곡으로 선정돼 다음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크라운제이 측은 “‘Too much’ 는 크라운제이의 자작곡으로 현 미국 음반시장에서 유행하고 있는 ‘A타운’ 사우스 비트를 사용해 힙합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목시켜 한국정서에 맞게 크라운제이만의 스타일로 재탄생 시킨 곡”이라고 밝혔다. 미디엄 템포의 송 멜로디는 서인영의 목소리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크라운제이 측은 “‘Too much’는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남녀가 만나, 많은 다툼 속에서도 서로의 말투와 행동까지 닮아간다’는 남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내용의 깊은 뜻이 담겨 있다”고 밝혀 우리결혼했어요의 크라운제이와 서인영 커플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떠올리게 해 인기가 예감된다.
박세영기자(sypark@herald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