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 샴푸 보노겐 20일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탈모방지 샴푸로 각광을 받고 있는 보노겐이 20일 오전 11시1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보노겐은 이날 방송에서 KBS 오영실 아나운서의 쇼호스트로 제품을 소개하며 1+1행사를 진행한다.
3개들이 1세트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소비자들이 보다 장기간 사용으로 더 높은 효능을 체험케 하려는 배려다.
보노겐은 ‘Born(태어남)’과 ‘Again(다시)’의 합성어로 '청춘을 돌려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기능성 샴푸.
(주)보노겐이 10여년동안 미국 남가주대 생약연구소, 미국 그린바이오사,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생명공학연구소와의 집중적인 연구끌에 개발해 지난 2004년 식품의약안전청으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품목허가를 받아 2005년 2월부터 시판했다.
시판에 앞서 미국 FDA가 지정한 Shuster Laboratory로부터 무독성 무자극성 평가를 받았고 국가공인검사소에서 생분해도 99.5%의 친환경 상품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모발성장 조성물및 제조' '탈모방지 기능을 가진 샴후조성물'등 2건의 모발관련 특허도 획득했다.
회사측은 "보노겐이 탈모의 원인인 남성호르몬의 과다 분비, 스트레스, 두피의 혈액순환 장애, 비듬등을 억제하는 천연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 탈모의 진행을 억제하는 한편 두피 및 모발에대한 집중적인 영양공급으로 모발 재생효과를 준다"고 설명하고 있다.
미국 Shuster Laboratory의 임상실험결과 3명중 2명의 모발이 굵어지는 효과를 나타냈으며 국내 모 국립대학에서 실시한 안전성과 효과 실험에서도 미녹시딜과 동등한 트리플A(AAA)평가를 받았다. 미몬시딜은 미국 업존사가 개발한 발모제로 유일하게 미국 FDA의 승인을 얻은 세계적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