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철통보안 원더걸스 'So hot' 곡명 어떻게 먼저 알았을까?
2008-05-22 스포츠 연예팀
원더걸스의 3번째 앨범 'So hot’이 22일 전격 공개되면서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의 미니홈피가 비상한 주목을 받고 있다.
박태환이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메인화면에 `so hot~♪`이라고 적어 놓았기 때문.
박태환이 해당 글을 작성한 날짜는 5월 18일로 알려지고 있다. 따라서 네티즌들은 박태환이 어떻게 원더걸스 신곡 노래 제목을 알았냐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원더걸스의 3번째 앨범은 공개전까지 일체 비밀에 부쳐졌었다. 철통같은 보안때문에 21일에는 새 타이틀곡이 봉봉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태환과 원더걸스 민선예가 정말 사귀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올해 초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은 당시 "그냥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한 바 있다.
이 문구로 논란이 일자 박태환은 미니홈피의 메인화면 문구를 `so hot`에서 `괌으로 고고씽`으로, 홈페이지 상단 글귀도 `I♡U`에서 `잘 다녀오겠습니다`로 급수정했다.
원더걸스의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은 22일 전격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더걸스의 새앨범 ‘So hot’의 뮤직비디오를 멜론, 도시락, Mnet 등의 음악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했다”며 “그동안 새롭게 변신한 각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음악과 안무 요소들이 업그레이드 돼 팬들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