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이승기 번지점프 도전...'불후의명곡' 주영훈 특집 방송

2008-05-25     스포츠연예팀

허당 이승기가 번지점프에 도전한다. 

25일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경기도 일주 윷놀이 투어' 그 첫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강호동, 김C, 은지원, 이수근, MC몽. 이승기 그리고 상근이는 도, 개, 걸, 윷, 모 윷가락이 떨어지는 순간 여행지로 출발해 각 여행지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경기도 투어에 주어진 시간은 다음 날 낮 12시까지. 수원의 경기도청에서 출발해서 다시 출발지에 도착해야 하는데 일주를 성공하면 숙식이 완벽하게 해결되는 캠핑카를 실패하면 전원 야외 취침을 하게된다.

이승기는 가평에서 영웅승기에 도전한다.  가평에서의 미션은 ‘한 명만 번지점프’하기. 놀이기구도 무서워서 타지 못하는  이승기가 얼떨결에 미션 수행자로 나서게 된다.

'해피선데이-불후의 명곡'에서는 '히트곡 제조기' 주영훈 특집이 방송되며, 주영훈과 각별한 우정을 자랑하는 신지가 또 한번 불후의 명곡을 찾는다. 

엄정화의 '페스티벌'이 원래 컨츄리꼬꼬를 위한 노래였다는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고, 아쉽게 묻혀야만 했던 유채영의 '이모션'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다시 부활한다.

한편  '해피선데이'는 '하이파이브' 코너를 폐지하고 음식을 소재로 한 '맛있는 퀴즈(가제)'를 신설한다.

다음달 초 첫선을 보일 이 코너는 최고의 맛집에 모인 출연진이 퀴즈 풀이에 성공하면 맛집으로 들어가 식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문제 출제와 중계는 이병진과 김태훈이 맡고 현영과 정지영, 조혜련, 이무송, 김신영, 붐, 김수현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