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야 '우리도 결혼했어요" 화제...서인영, 크라운제이 뛰어 넘는다?

2008-05-31     스포츠연예팀

"크라운 제이, 서인영씨 긴장하세요~"

'우리 결혼했어요`를 패러디한 개그 코너 '우리도 결혼했어요'가 첫 선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개그야 '(연출 노창곡)에서 30일 방송에서 MBC'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개성있는 커플의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서인영- 크라운 제이 커플을 패러디 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퐝규'로 더 잘 알려진 개그맨 전환규가 '크라운퐝규'로 크라운 제이의 유행어인

 "A(에이), LA(엘에이)에선…"을 연발하며 웃음을 샀고, '서인연' 역의 이국주는 `쥬얼리`의 히트곡 `원 모어 타임` ET춤을 그녀만의 개성을 담아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이 패러디 커플은 지난번 화제가 됐던 크라운제이의 이벤트를 패러디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선물 상자에는 `아바이 순대`가 들어있었고 서인연은 "아, 진짜 감동했어요. 이런 이벤트 처음 받아 보거든요. 어떻게 순대랑 간이랑 섞이지 않게 이렇게 넣을 수 있죠. 섬세함에 감동했구요. 앞으로 더 잘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라고 폭소를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철저하게 분석해 패러디의 맛을 제대로 살려냈다"며  신선함을 칭찬하며 앞으로 이 코너가 보여줄 내용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