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은지원과 장수원 한 무대 '감동'...이특 일일 MC '낙점'

2008-06-29     스포츠연예팀


가수 은지원이 신곡 '마이 러브'로 활동을 시작한 제이워크  장수원과 한 무대에 올라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한다.

은지원은 29일 오후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SBS ‘인기가요’에서 김재덕의 군 입대로 솔로로 활동 중인  장수원과 3집 타이틀곡 ‘마이 러브’를 함께 부른다.

장수원 소속사 관계자는 “은지원이 앨범 제작 단계에서부터 장수원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며 “이번 합동 무대는 장수원이 은지원이 진행을 맡고 있는 방송에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이루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은지원은 3집 앨범 ‘마이 러브’에서 동명 타이틀곡의 랩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상반기 특집으로 방송되는 이날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일일 MC로 발탁돼 은지원과 특별한 호흡을 과시하며, V.O.S, 샤이니, 에픽하이, 원더걸스, J-Walk, 슈퍼주니어 등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V.O.S는 올 상반기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지헌의 '보고 싶은 날엔'과 3집 타이틀 '뷰티풀 라이프'를 한 무대에서 선보인다.

샤이니는 세계적인 힙합 스타 크리스 브라운의  '런 잇'(Run It)'을 완벽하게 재현할 예정이다. 또 에픽하이와 원더걸스가 한 무대에서 올 상반기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춘자, 정시영, 길건, 손담비, 마이티 마우스, 류주환, 옥주현, 미라클, 이수, SG워너비, 태양의 무대가 이어진다.

은지원과 특별 일일 MC 이특이 진행하는 상반기 특집 SBS 인기가요는 29일 일요일 오후 3시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