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나 밀러, 유부남 발타자게티 열애설에 이어 노출사진까지?!

2008-07-02     스포츠연예팀

헐리우드 최고의 섹시배우 시에나 밀러의 유부남 열애설에 이어 노출 사진까지 공개되어 화제다.

이는 최근 시에나 밀러가 촬영중인 영화 '히피히피 쉐이크'에서 전라 누드 신을 촬영하던 중 이를 몰래 촬영한 파파라치에 의해 온라인 상에서 유포되어 확산되고 있는 것.

또한 최근 외신들은 시에나 밀러가 미국 석유 부호 폴 게티의  손자이자 영화배우인 발타자 게티와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밀러와 게티는 4개월 전 첫 만남을 가졌고 밀러와 아이판스가 헤어진 이 달 초부터 사이가 깊어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에나 밀러는 쥬드 로의 오랜 연인으로 지난 2004년 크리스마스에 쥬드 로와 약혼을 공식 발표했지만 이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다 2006년 초 완전히 결별했다.


밀러와 게티는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수차례 포착되면서 염문설에 휩싸였다.

게티는 결혼 이전에도 드류 배리모어, 밀라 요보비치 등 여배우들과 염문을 뿌렸으나 지난 2000년 의상 디자이너 로세타 밀링턴과 결혼해 현재 네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미국의 인기 드라마 '브라더스 & 시스터스' 등에 출연했고 미국의 석유회사인 게티 오일(Getty Oil Co.)의 창립자 폴 게티의 증손자로 수천만 달러의 재산을 지닌 부호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