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mc몽, 5집에 최진실 추모곡 담아 "진실을 가져간 폭풍우!"
상태바
mc몽, 5집에 최진실 추모곡 담아 "진실을 가져간 폭풍우!"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7.23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몽이 최진실과의 생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 23일 발매한 5집 '휴매니멀 (Humanimal)'에 추모곡을 담았다.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진실은 천국에서라도'는 故 최진실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노래다.

'그대 떠난 빈자리 내 심장엔 허무한 구멍'이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이 곡은 '그대여 편히 눈 감아요. 그만 혼자 더 아파마요. 이제는 마음껏 웃어요. 행복만 있는 천국에선..지금 듣고 있죠? 저 이제 약속 지켰습니다' 등으로 이어진다.

지난해 10월 최진실의 사망을 전세계 언론이 보도한 뉴스들을 노래 첫머리에 삽입했다.

MC몽은 "진실 누나와는 스노보드를 타다가 친해졌다"며 "누나가 내 음반을 갖고 있는데다, 수록곡을 모두 알고 있어 놀랐다. 언젠가 누나가 '내 노래 한번 만들어줘라. 내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할게. 꼭 약속지키라'고 얘기했는데 이제서야 그 약속을 지킨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 공연과 '1박2일' 촬영으로 진실 누나 빈소에 단 하루도 가보지 못해 미안하고 가슴이 아팠다"며 "그때 누나와 한 약속을 꼭 지키겠다고 마음먹었다. 평소 내게 늘 좋은 말씀을 해주셨는데, 누나를 이대로 보내고 싶지 않았다. 살면서 누나의 진실이 왜곡됐기에 '진실을 가져간 폭풍우'라는 가사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MC몽은 이 곡의 음원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