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방신기 '왜' 가사 논란 일축 "배신당한 남자의 다짐일뿐"
상태바
동방신기 '왜' 가사 논란 일축 "배신당한 남자의 다짐일뿐"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1.0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인조 컴백을 앞둔 동방신기의 신곡 '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티저가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가사 의혹'을 제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가사 중 '가슴 속에서 너를 완벽하게 지우고 행복한 미래를 위해 나아가겠다, 먼 훗날 네가 버린 것이 얼마나 진실했던 사랑인지 알게 될 것'이라는 부분이다. 이 부분을 놓고 일각에서는 동방신기를 탈퇴하고 새롭게 팀을 꾸린 JYJ 3명을 염두해 둔 가사가 아니냐는 지적이 일고 있다.

이에 대해 동방신기 소속사인 SM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왜'는 연인들 사이에서 생기는 사랑과 이별을 주제로 한 노래"라며 "믿었던 연인에게 배신당한 남자의 다짐을 표현한 것으로 부제 'Keep Your Head Down'은 배신하고 떠난 연인에게 말을 아끼고 신중해 달라고 애원하는 의미이며, 가사의 주요 내용을 압축적으로 전달한 것"이라고 의혹을 일축했다.

그럼에도 네티즌들은 최근 JYJ로 새 팀을 꾸린 동방신기 멤버 3명을 빗댄 듯한 가사로 현재 동방신기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다며 여전히 의혹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고 있다.

동방신기는 4일 '왜'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며 5일에는 새 앨범 '왜'의 스페셜판을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