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골드베리' 트렌디한 14K,18K 쥬얼리로 기념일의 고수가 되자
상태바
'골드베리' 트렌디한 14K,18K 쥬얼리로 기념일의 고수가 되자
  • 김솔미기자 haimil87@csnews.co.kr
  • 승인 2011.04.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수많은 기념일을 맞이하게 된다.

여자친구 생일이 지나고나면 또 다시 100일, 200일의 기념일이 떡하니 기다리고 있는 것. 여기에다 화이트 데이, 크리스마스 등의 다양한 기념일들이 줄이어 남자친구들의 고민 역시 쌓여만 간다.

이런 남자친구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해답을 14K, 18k 골드 쥬얼리 전문사이트 '골드베리'에서 찾을 수 있다.

골드베리는 귀걸이, 목걸이, 반지, 커플링, 팔찌, 발찌 등 기존 쥬얼리는 물론 수입 헤어 악세사리까지 다양한 종류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 제품을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골드베리의 Only You 세트는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금 값 비싼 요즘, 목걸이와 귀걸이까지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완벽한 하트 디자인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포장케이스 역시 고급스런 가죽케이스에 골드베리만의 정성이 느껴지는 리본을 수작업해 품격을 높였다.

골드베리가 준비한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은 '레이저 각인 서비스'. 커플링을 구입하는 연인들을 위해 둘만의 기념일이나 이니셜을 반지 안쪽에 새기는 작업을 무료로 서비스해 준다고.


뿐만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이 있을 경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쥬얼리를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학교 단체반지, 친구와의 우정반지, 우리아이의 미아방지 목걸이까지 원하는 대로 모두 제작 가능하다.

단, 커플링이나 주문제작 상품은 제작 일이 4-6일이 소요되니, 원하는 날짜 전에 미리 주문해야 한다.

골드베리 관계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드물게 자체공장을 운영하면서 자체 디자이너의 참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그 소장가치는 더욱 클 것이라고 자부한다"고 자신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