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기변경을 원하는 이용자를 직접 찾아가 요금설계와 개통은 물론 애플리케이션 추천까지 하는 '고객 감사 기기변경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매장 방문이 어려운 노년층이나 평일 낮 시간에 바쁜 직장인,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기기변경 전담 고객센터(1644-5100)에 연락해 방문 날짜와 장소를 정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기기변경 업무를 전담하는 고객센터를 설치하고 전국 47개 지점에 현장방문인력을 배치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준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무료라더니 설치비 670만 원”…'테이블오더' 깜깜이 계약 롯데칠성, 실적 목표 달성 무난...3년 만에 영업이익률 반등 HD현대일렉트릭, 전력기기 호황에 매출 목표 초과 달성 유력 【분양현장 톺아보기】 호반써밋 인천검단 3차, 저렴한 분양가 강점 이영종 대표, 보장성 보험 올인 '뚝심'...신한라이프 신계약 3위 도약 [데이터&뉴스] 5대 저축은행 부동산PF 연체율 일제히 '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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