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어린이 회장의 패기 등 민박집 아줌마-군고구마장수 패기시리즈 깨알웃음
상태바
어린이 회장의 패기 등 민박집 아줌마-군고구마장수 패기시리즈 깨알웃음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5.01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패기시리즈의 정점을 찍는 사진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타고 깨알웃음을 주고 있다.

1일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어린이 회장의 패기'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시물 속 사진은 자동차 창문에 붙은 '주차금지 안내' 공고문을 담고 있다. 공고문의 작성자가 이 차가 주차된 초등학교의 어린이 회장인 것이 특징이다.

공고문에는 "안녕하십니까? 저는 봉암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입니다. 이곳에 주차하시면 우리들 안전사고가 우려되므로 이동 주차해 주시고 반복될 시는 단속반에 연락 견인 조치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라고 적혀 있다.

이밖에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민박집 아줌마 패기’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 한 장이 네티즌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민박집 벽에 달린 에어컨의 모습이 주목된다. 보통의 에어컨 설치방법과는 다르게 벽을 뚫고 자리하고 있어 두 개의 방에서 동시 작동이 가능하게 설치돼 웃음을 자아낸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군고구마 장수의 패기’라는 한 장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진은 군고구마를 팔고 있는 오토바이를 찍은 것으로 사진 속에는 오토바이 양측에 “군고구마 살래요. 저랑 살래요”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은 문구가 적힌 현수막이 걸려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라는 드라마 제목을 짧게 줄여서 일명 '미사'로 불렸던 이 드라마는 2004년 겨울 16부작으로 '미사 신드롬'을 낳기도 했다. 주연여배우 소지섭이 극중 상대역을 맡은 임수정에게 "밥 먹을래, (아니면)나랑 같이 살래?" "나랑 같이, 죽을래!!" 등의 명대사로 소지섭 앓이를 만들기도 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