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생활건강, 다이어트 시장 공략..브랜드 '씨앗'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다이어트 시장 공략..브랜드 '씨앗' 출시
  • 정회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5.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시판 전용 브랜드인 '씨앗(Ciaat)'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올여름을 겨냥해 홍삼, 비타민 등의 성분을 강화한 체중 조절용 식품 등 5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이어트 제품은 ‘씨앗 슬림 14 다이어트’, ‘씨앗 프렌치 쁘띠 다이어트’ , ‘씨앗 핫 다이어트’ 등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3종과 ‘씨앗 다이어트 에프’ ‘씨앗 다이어트 씨’ 등 타블렛 제품 2종 등 총 5종이다.

'씨앗'은 화장품 브랜드숍 '보떼'와 홈쇼핑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2006년 방문 판매 전용 브랜드인 '청윤진'을 출시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발을 디뎠다. 2천억원대 규모인 국내 다이어트 제품 시장은 올해 약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LG생활건강은 전망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