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로 넘어서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소지섭은 촬영 내내 역동적인 레이스와 다이빙 장면을 반복하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해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TV CF는 지난 5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지난 23일 국내 출시된 파워에이드 신제품 ‘파워에이드 에너지 펀치’는 수분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되는 음료로 강렬한 레드 컬러에 산뜻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또한 ‘파워에이드 에너지 펀치’는 업그레이드된 전해질 시스템 ‘ION4’를 통해 땀으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을 보충해주며, 특히 비타민 B군을 함유해 에너지 대사 등에 도움을 준다.
파워에이드는 이번 ’파워에이드 에너지 펀치’ 출시로 기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파워에이드 비타 레몬향’ 2가지 맛에 이어 더욱 다양한 제품라인을 갖추게 됐다. 제품 용량은 편의점 기준 240ml 캔 800원, 600ml PET 1천800원, 1.5ml PET 2천800원이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임수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