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라 친오빠 공개 "엄마가 모르는 일은 있어도, 오빠가 모르는 일은 없을 정도로 친하다"
상태바
보라 친오빠 공개 "엄마가 모르는 일은 있어도, 오빠가 모르는 일은 없을 정도로 친하다"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5.19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스타의 보라가 친오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청춘불패2' 촬영 날, G6 멤버들(소녀시대 써니&효연, 미쓰에이 수지,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쥬얼리 예원)이 직접 키운 상추의 첫 수확을 맞이해, 가족들과 가족만큼 가까운 친구들을 초대해 삼겹살 파티를 했다

친오빠의 등장에 보라는 당황함과 동시에 반가움을 표현했다. 보라는 평소에도 G6 멤버들과 제작진에게 "엄마가 모르는 일은 있어도, 오빠가 모르는 일은 없을 정도로 오빠와 친하게 지낸다"고 친오빠와의 우애를 드러낸 바 있다.

보라 오빠는 '가족에게 감동 받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 '있다'고 대답하며, '군대 제대 후 대학교 복학을 해야 하는데, 가정형편상 바로 복학하기가 힘들었다. 그때 보라가 씨스타로 데뷔한지 얼마 안됐었는데, 데뷔 후 처음 받은 돈으로 내 등록금을 내줬다'며 그때의 고마움을 전했다.

하지만 이어진 녹화에서 걸 그룹 소녀시대 써니의 특별 손님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이 등장하자 보라는 자신의 친 오빠와 바꾸자는 제안을 해 녹화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가족들의 방문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할 KBS2 '청춘불패2'는 오는 19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청춘불패2)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