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세계박람회에서 운영중인 독립기업관 ‘LG관'이 개관 2주일만인 25일 관람객이 10만명을 넘어섰다.
LG관은 미래 그린기술과의 만남과 함께 친환경 휴식 공간, 각종 이벤트 등으로 관람객들을 불러모으고 있다.
미디어 샹들리에, 3D퍼포먼스, 미래의 그린라이프 기술 등 첨단 IT공간과 시원한 물줄기로 더위를 식혀주는 LG관 정면의 워터스크린,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는 옥상 수(水)정원, 100여종의 나무와 식물이 심어져 있어 피톤치드 효과를 볼 수 있는 인터렉티브 네이쳐 전시실 등이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입장대기 관람객들의 지루함을 달래주는 클래식 공연과 마술쇼, 휴대용 선크림 제공 등도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엑스포의 달인으로 불리는 일본 야마다 도미요(山田外美代, 64) 할머니도 LG관을 둘러보고 ‘즐겁고 유익한 전시관’이라고 극찬했다.
야마다 할머니는 1970년 일본 오사카 엑스포를 시작으로 지난 2010년 상하이 엑스포까지 엑스포를 6번 관람한 엑스포 마니아이다.
야마다 할머니는 “3D 기술 및 미래 그린 신기술 등 특히 아이들이 관람하기에 아주 즐겁고 유익한 전시관”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