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라벨 플레이’ 이벤트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스마트폰 앱을 통해 패키지 라벨에 자신의 얼굴을 넣는 등 직접 제작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이벤트로 ‘나만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관계자는 “일상을 놀이로 승화하는 요즘 젊은 소비자들과 글라소 비타민워터만의 컬러풀하고 재미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산뜻한 맛에 다양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음료로, 해외 셀러브러티들이 즐겨 마시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한국에서도 젊은층 사이에서 잇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라벨 플레이’는 ‘나만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라벨 만들기’, ‘나만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신청하기’, ‘나만의 글라소 비타민워터 인증샷 올리기’ 3가지로 구성됐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블로그(www.vitaminwaterblog.c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임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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