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ml, 930ml 두가지 용량으로 선보이는 내추럴플랜은 양질의 우유를 얻기 위해 선별된 약 750마리 젖소에서 하루 2만4천개(930ml 기준)분량만 한정 생산된다.
전국의 야쿠르트아줌마가 1만3천여 명 인 것을 감안하면 1인당 2개 남짓 판매가 가능한 ‘한정판 우유’인 셈이다.
이처럼 한정된 물량 때문에 우유로써는 이례적으로 ‘선 예약 후 공급’이라는 독특한 판매방식을 택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목초 함량을 70%선 까지 끌어올린 내추럴플랜은 옥수수 등 오메가6(포화지방산) 비중이 높은 곡물사료의 사용을 최소화 하고 대신 소의 먹거리에서 목초 급여비율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 소의 발육과 기능성 성분 함유에 도움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어분, 우지 등 동물성 사료를 제거했다.
내추럴플랜 한 병의 가격은 180ml 제품이 2천원, 930ml 제품이 8천5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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