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 코리아크레딧뷰로(KCB)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체험행사는 KB국민카드 고객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KCB 신용정보 조회 서비스뿐 아니라 오프라인(유선)을 통해 전문가가 각 개인에 맞는 신용관리 방법을 제시해주는 1:1 컨설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KCB 맞춤형 신용관리 서비스'는 신용정보 조회·변동 알림 서비스(SMS, 이메일) 등의 '크레딧 체크'서비스와 신용등급 변동예측 시뮬레이터 서비스 및 신용등급 향상 컨설팅 등의 '크레딧 케어'서비스로 구성된다.
체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9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의 이벤트 존을 통해 응모하면 되며, 응모고객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오는 7월부터 3개월여 동안 서비스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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