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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 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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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 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임민희 기자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2.06.19 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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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 고객지원센터가 서비스품질지수 부문에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

농협은행은 19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주관 KSQI 외부평가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로 고객들의 서비스 체감정도를 평가하는 것이다. 총 33개 산업군 206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95점을 받았다.

김종운 부행장은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고객과의 첫 접점으로 기업 경쟁력의 중심이자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부서로 성장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 측은 "'친절상담 고객만족, 채움상담 고객감동'구호 아래 고객만족 1등 콜센터가 되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 직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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