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맨날 똑같은 질문에 이제 지쳤어!"
상태바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맨날 똑같은 질문에 이제 지쳤어!"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6.26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이라는 게시물이 누리꾼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이는 대학교의 각 과마다 학생들이 많이 듣는 말에 해명을 나타낸 것으로 해당 학과 학생의 공감을 얻고 있다.

게시물에 따르면 '우등생'의 상징인 의대 학생들은 "제발 수능점수 좀 물어보지 마"라며 성적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았음을 드러냈다. 

이어 일본어과 학생들은 "야동에 나오는 말을 해석시키지 마"라고 답했고, 심리학과 학생들은 "애인이랑 싸우면 니들끼리 풀어"라며 연애사를 상담하는 친구들을 지겨워했다.

또한, 공대 여자의 경우 "여신취급 안 받는다고"라는 말로 사회적 편견을 꼬집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애니메이션과는 "덕후 아니라고" 공대 여학생은 "여신 취급 안 받는다고" 법학과는 "자취방 계약을 왜 나한테 물어"등의 오해를 해명해 웃음을 자아낸다.

'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게시물은 대부분 사람들이 그 전공과 관련해 저렇게 생각하기 쉽상이고 그 질문을 많이 받은 해당 과 학생들의 반응을 정리해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학과별로 많이 듣는 말'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감간다", "우리 과는 왜 없어", "나도 우리과 이야기에 100% 공감", "정말 공감된다", "이거 만든 사람 대박", "우리과는 없네~ 나도 할 말 많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