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SNS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고객 참여형 소셜 무비 캠페인 'LG 미션 3D'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소셜 무비는 소비자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거나 영화의 스토리를 선택해 나가는 방식의 영화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이다.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에 접속한 후 LG전자가 제작한 'LG 미션 3D' 영화의 등장인물로 참여해 본인이 출연한 영화를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다.
'LG 미션 3D'는 3개월에 걸쳐 제작된 4분 30초 분량의 블록버스터 영화다. 국제정보기구 요원들이 폭탄테러를 감지한 후 이를 막기 위해 폭탄 제거 전문가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사용자와 페이스북 친구들의 이미지가 폭탄 전문가 후보자로 등장한다.
LG전자는 페이스북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에 등장한 LG전자 3D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20명을 뽑아 3D 영화예매권 1인 2매를, SNS로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한 100명에게는 여름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LG전자는 4월 말 스페인, 독일 등 유럽에서 시작한 이 캠페인을 한국에 이어 글로벌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