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서식품, 청소년 대상 온라인 글쓰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동서식품, 청소년 대상 온라인 글쓰기 이벤트 실시
  • 정회진 기자 superjin@csnews.co.kr
  • 승인 2012.07.1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현재 응모 진행 중인 제 11회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의 부대행사로 청소년 대상 온라인 글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청소년 문학 온라인 커뮤니티인 '문장 글틴'(http://teen.munjang.or.kr)에서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학생만 응모 가능하며 50명을 선정해 여성 소설가 편혜영, 윤성희 작가와 함께하는 멘토링 클래스에 초청한다.

청소년 멘토링 클래스는 다음달 16일에 홍대 카페 꼼마 2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들이 작성한 댓글과 창작에 대한 고민에 대해 작가가 조언도 해주고 자유롭게 이야기도 나누는 문학토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문장 글틴에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기억에 남는 향기를 주제로 댓글을 작성하고 창작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다음 달 2일까지며, 당첨자는 같은 달 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멘토링 클래스에 참석한 청소년들에게는 1만원권 도서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 외 응모자 중 우수 질문자 20명에게는 작가 친필 사인 도서를, 우수 댓글을 작성한 1명에게는 뉴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삶의 향기 동서문학상의 온라인 댓글 이벤트는 청소년 대상 외에도 대학생과 일반인 부문의 총 3회에 걸친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서문학클럽 홈페이지(http://bookclub.dongsu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정회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