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상 청정원, 공식 브랜드 카카오스토리 오픈
상태바
대상 청정원, 공식 브랜드 카카오스토리 오픈
  • 정회진 기자 superjin@csnews.co.kr
  • 승인 2012.07.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브랜드 공식 카카오스토리, ‘정원이의 푸드스토리’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오픈한 ‘정원이의 푸드스토리’는 초보 주부들도 쉽고 재미있게 요리를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와 유용한 요리 팁, 관련 제품 정보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지하영 청정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소소한 일상을 소비자와 서로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무엇보다 소비자가 바라는 니즈를 소비자와 더욱 밀착하여 정학하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모바일 채널을 개설하게 된 이유"라고 설명했다.

‘정원이의 푸드스토리’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우선 카카오톡에서 정원이의 카카오톡 아이디인 ‘jungonestory’를 검색하여 친구를 맺은 후 카카오스토리에 방문하면 된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정회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