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카드, 모바일금융 상담센터 오픈
상태바
신한카드, 모바일금융 상담센터 오픈
  • 김문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7.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모바일 금융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전담 상담 센터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 모바일 상담 센터'(☎ 1544-9955)로 전화하면 모바일카드와 스마트폰 앱, 스마트월렛 등 모바일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콜센터 대표 번호(☎ 1544-7000)로 전화해도 모바일 상담 센터로 연결된다.

신한카드는 현재 이동통신 3사와 함께 신용, 체크카드 포함 130여 종의 모바일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모바일카드, 각종 멤버십, 다양한 쿠폰을 하나의 스마트폰 앱에서 관리,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지갑인 '신한 스마트월렛'을 지난 5월 출시했고, 스마트폰 앱 ‘스마트신한’ 서비스를 2010년 3월부터 시작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