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대카드, 법인카드 결제내역 '맞춤형 분석' 서비스
상태바
현대카드, 법인카드 결제내역 '맞춤형 분석' 서비스
  • 김문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07.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법인카드 브랜드인 'MY COMPANY'를 사용하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법인카드 결제 내역을 맞춤형으로 분석해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MY COMPANY Reporting 서비스'는 법인카드 경비 집행 내역뿐 아니라 '맞춤형 데이터'와 '분석 리포트'라는 두 가지 기능을 통해 비용통제 및 의사결정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맞춤형 데이터'는 고객이 원하는 양식의 결제내역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전송하는 서비스다. 이를 위해 현대카드는 자사 홈페이지와 고객사의 ERP(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을 연계하고, 업무별 표준 서식 등을 통해 언제든 필요한 형태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분석 리포트'는 법인카드 사용액 분석을 통해 비용 절감과 내부통제를 위한 내부 관리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대카드는 월 200만 건에 달하는 결제정보를 분석해 회식비, 사무용품 구입비 등 각 항목을 분류하고 개별 고객별 해당 항목의 비중을 알려준다.

또 카드 사용시각과 지역정보 등 다양한 유형별 카드 사용분석을 통해 부정사용 등 법인카드 사용 통제의 편의성도 제공한다. 부과세 환급 시뮬레이션 등 카드 업무 효율성 개선을 위한 주요 기능도 제공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