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LG생활건강의 백화점 브랜드 '숨37' 은 남성 발효라인 '숨37 시크릿 포맨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남성피부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두꺼워 깊은 주름이 생기고 외부자극에도 민감해 여자피부보다 약하다는 특징을 바탕으로 개발된 발효전용 라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의 천연발효 성분인 '사이토시스'는 '다단중합자연발효시스템'을 통해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의 꽃, 잎, 과실, 종자, 줄기, 뿌리를 나누어 단계별로 발효시킨 후 저온숙성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회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카드 해외 결제 수수료 차이 엄청나네...신한카드 0.18% 최저 신일전자 AS는 기본 3개월? 안내없고 고객센터 연결 안돼 '속터져' 점포수는 CU가 많고 점포당 매출은 GS25가 우위...폐점 속도 가팔라 3%대 정기예금 부활...SC제일·신한·수협·전북은행 상품 속속 출시 KT, 28조 매출 목표 달성 '파란불'…부동산개발이 효자 10대 식품사 중 8곳 원재료 비축 늘려...롯데웰푸드·대상 30%↑
주요기사 카드 해외 결제 수수료 차이 엄청나네...신한카드 0.18% 최저 신일전자 AS는 기본 3개월? 안내없고 고객센터 연결 안돼 '속터져' 점포수는 CU가 많고 점포당 매출은 GS25가 우위...폐점 속도 가팔라 3%대 정기예금 부활...SC제일·신한·수협·전북은행 상품 속속 출시 KT, 28조 매출 목표 달성 '파란불'…부동산개발이 효자 10대 식품사 중 8곳 원재료 비축 늘려...롯데웰푸드·대상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