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교원구몬, 맞춤정보 찾기 쉽게 '홈페이지' 개편...6월 한달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 
상태바
교원구몬, 맞춤정보 찾기 쉽게 '홈페이지' 개편...6월 한달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6.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구몬(대표 장평순)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교원구몬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연령별 맞춤 정보를 보다 직관적인 픽토그램으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아 대상 창의력 학습 프로그램 ‘브레인쏙쏙’과 스마트키즈,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AI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 가능한 외국어 과목 등 연령대를 선택하면 알맞은 교육프로그램의 상세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을 위해 다양한 학습 정보와 진단 서비스도 선보인다. 먼저 초중등학교 교과 과정에 맞춘 과목별 강의 영상과 교재를 누구나 학습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무료 학습 진단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기초학습 역량을 확인한 뒤 이 결과에 대한 1대1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를 기념하고자 6월 한 달간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온라인 상담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3명에게 LG 코드제로 로보킹(로봇청소기), BBQ 치킨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구몬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학습할 수 있는 연령별 학습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방문자들이 연령에 따라 원하는 정보를 보다 손쉽게 확인하고 무료 학습 서비스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