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필립모리스, '국가고객만족도·고객만족도' 10회째 1위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국가고객만족도·고객만족도' 10회째 1위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0.18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대표 정일우)는 국내를 대표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인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담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 수준을 평가하는 지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담배 제조업 부문에서 1998년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10회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차지했다.

이미지_NCSI 수상식.jpg
▲ 왼쪽부터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 한국생산성본부 홍순직 회장.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1992년부터 매년 실시하는 조사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수준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고객 충성도를 평가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KCSI 역시 담배 부문이 신설된 2006년을 비롯해 2008∼2016년 동안 역대 10차례에 걸쳐 담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올해로써 대표적인 두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각각 10번째 담배 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국내 성인 흡연자들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담배를 생산 및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