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에 사는 이**씨의 사연입니다. 이 씨는 얼마 전 겨울패딩을 한 세탁소에 맡겼습니다. 돌려받은 옷을 집에서 확인한 이 씨는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멀쩡했던 옷이 손상돼있었기 때문인데요.
이 씨는 “세탁 후 아무 확인도 안 하고 세탁이 잘된 물품인 것처럼 포장해서 주면 눈속임 아니냐”며 “세탁 과정을 보지 못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세탁을 잘못해서 일어난 일이 아니라는 업체의 말을 어떻게 믿어야하는 건지 모르겠다”고 하소연했습니다.
또 이 씨는 “손상될 수도 있다는 사전안내는 전혀 없었다”며 변명만 늘어놓는 업체 측의 태도에 강한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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