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 백화점몰에서 구입한 신발 포장 박스 겉면에 칼로 오려낸 자국이 나있다. 소비자는 “백화점에서 바로 출고된 새 상품이라면서 택배송장을 붙였다 뗀 듯 칼로 난도질이 돼 있었다”며 “고객센터에 열 번도 넘게 연락했지만 그때마다 ‘담당자가 휴가 중이다’, ‘곧 보상해주겠다’ 말만 늘어놓고 일주일도 넘게 시간을 끌더라”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한국소비자연맹, “고카페인 함유 젤리 제품 함량 표시 없어” 김동연 지사, “전국 최초 재난복구지원 군 장병 안전 확보 조례 제정” 기아, 1분기 어닝서프라이즈...영업이익 3조4257억, '분기 역대 최대' 신한투자증권, 1분기 순이익 757억 원…전년 대비 37% 감소 신한라이프 1분기 당기순익 1542억 원...전년比 15.2% 증가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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